하단 로고

사이트 메뉴

장바구니 담긴상품 0

전체 카테고리


고객센터 입금은행
070-4213-0699

주중 09:00 ~ 18:00 점심시간 12:00 ~ 13:00 주말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@스마트카라렌탈 연중무휴 운영

입금계좌: 346501-04-258335

국민은행
예금주 : 주식회사 디에이치제이엠


상품후기

AS 수리한거 맞는지요?

조영민 (IP: 49.142.177.**)   2018.06.02 08:36:18
조회수 661
[렌탈]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플래티넘(PCS-350)
판매금액 21,900원
작동정지로 as신청하여 어제 수리된 카라를 받았고
자기전에 작동시켰습니다. 오늘 아침 보니 작동이 또 정지되어 있었고 5초 후 재전원 공급 후 가동을 시켰으나 자동꺼지며 as센터로 문의하라고 합니다. 고친거 맞나요
글구 기존 현상이 우려되어 필터를 빼보니 또 하단에 물이 고여 있네요 이제 막 3개월 째 들어서는데 왜케 허접합니까?
글구 자동 기본 별하나 강제로 주게되어 있네요
전 마이너스 - 별 줍니다.
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 별점  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확인
광고
최근본상품
0/0
상단으로 이동